제품설명

삼성 스마트 모니터 M8 LS32BM801UKXKR UHD 4K 웹캠 마이크 내장 제품 특징

조용한 도랑가 2022. 4. 3.

삼성전자의 성공적인 스마트 모니터(M5/M7)의 후속 제품인 삼성전자 스마트 모니터 M8 LS32BM801UKXKR UHD 4K 웹캠 마이크 내장 32인치 스마트 모니터는 디자인, 스탠드의 모양, 심지어 색상 옵션에서도 애플의 아이맥을 보는 듯한 느낌은 애플로부터 디자인적 영감을 받은 것처럼 보입니다.

 

관련내용 : 삼성 스마트모니터 m7 LS32AM700 32인치 4k, USB-CType-C, OTT 서비스 앱 내장 리모콘

 

 

 

삼성전자 스마트 모니터 M8 LS32BM801UKXKR 

 삼성의 M8 UHD 4K 웹캠 마이크 내장 스마트 32인치 모니터는 실용적이며 똑똑합니다. 애플과 닮은 점이  묘한 삼성의 스마트 모니터는 데이라이트 블루, 스프링 그린, 선셋 핑크, 웜 화이트 등 4가지 색상으로 출시됩니다.  11.4mm 베젤을 사용해 얇아졌고, 부착이 가능한 슬림핏 자석 웹캠으로 실용성을 높였습니다. 아이맥 같이 생겼지만 그냥 모니터로 컴퓨터가 아닙니다.

 

삼성전자 스마트모니터 M8 네가지 색상
삼성전자 스마트모니터 M8 네가지 색상

 

스마트 모니터 M80의 해상도

 기울임과 높이 조절이 가능한 스탠드로 실 사용 시 사용자의 환경에 맞게 조절 가능합니다. 또한 합리적인 가격과 스마트한 성능 기능 세트와 가격에 제공되는 32인치 스마트 모니터 M8은 최대 밝기 400 nit, 99% sRGB 컬러 게이머트 커버리지, 10억 7000만 컬러, HDR10+, 60Hz 리프레시 레이트의 4K QLED의 디스플레이로 훌륭한 시청 환경을 만들어 줍니다.

 

 

애플 스튜디오 디스플레이와 비교

 삼성 M8의 가격에 비해 높은 애플 스튜디오 디스플레이는 27인치 화면 5K 해상도, 600 nit 피크 밝기, 10억 7000만 컬러, 60Hz 리프레시 레이트 등을 갖추었습니다. 스마트 모니터 M8보다 HDR 재생 능력은 조금 부족합니다. 스마트 모니터 M8은 디스플레이가 크고 해상도가 약간 낮지만 애플 스튜디오 디스플레이보다 가격이 저렴합니다.  

 

스마트 모니터 M80의 사양과 주요 기능

 삼성의 타이젠 OS를 운영해 별도의 컴퓨터나 미디어 연결 기기 없이도 인기 있는 오디오·비디오 앱을 모두 실행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 모니터 M8에는 2개의 USB Type-C 포트가 있습니다. 그중 하나는 연결된 장치(MacBook Air 또는 MacBook Pro 등)에 대해 최대 65W의 USB PD 충전을 지원하기 때문에 애플 제품을 활용하는데 무리가 없어 보입니다.

 

 2.2 채널 스피커와 풀 HD 웹캠 내장과 무선 화면 미러링과 아이폰, 아이패드, 맥의 멀티미디어 연결을 위한 에어플레이 2도 탑재되어 있으며 추가 기능으로는 Wi-Fi 5, Bluetooth 4.2,  빅스비, 삼성TV PLUS 그리고 삼성 헬스 등 다양한 기능이 지원 됩니다.

 

 스마트 모니터의 디자인은 24인치 아이맥에서 영감을 얻은 삼성 스마트 모니터 M8은 32인치코 크기가 크로 사용하기 쉬우며 가격 대비 화질도 뛰어납니다.  다양한 기능의 스마트 모니터 M8은  애플뮤직, 애플 TV+ 앱, PD 충전이 가능한 USB-C 포트 등의 기능 덕분에 애플 생태계에 잘 맞습니다.

 

 아이맥 대신 맥북 M1칩의 맥북에어나 맥북프로와 스마트 모니터M8을 사셔서 사무실에서 아이맥처럼 사용하다가 외출시 맥북을 들고 나가서 업무를 보신다면 더욱 효율적으로 사용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또한, 애플 이외에 다양한 OTT를 스마트TV 처럼 즐길 수 있습니다.  컴퓨터를 연결하지 않아도 넷플릭스, 유튜브는 물론 삼성 TV PLUS로 영상을 시청하고 화상회의와  웹 검색, 문서 편집 등 다양한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 모든 것이 애플 스튜디오 디스플레이보다 훨씬 저렴한 것이 큰 장점인 삼성전자 스마트 모니터 M8 기대가 많이 됩니다. 

 

왼쪽 아이맥 오른쪽 M8

 

제품 특징 요약

  • 제품명 LS32BM801UKXKR
  • 넷플릭스, 유튜브 등 다양한 연결 서비스 지원​
  • 깔끔한 화이트 톤에 스타일리시한 디자인​
  • 스마트폰, 노트북 등 스마트 기기와 손쉬운 연결​
  • 화상 회의나 홈 트레이닝에 유용한 슬림 핏 카메라​
  • 오피스 365, 인터넷 브라우저 내장

 

함께 보시기 좋은 글

▶화질 좋은 KQ65QNA90AFXKR 삼성tv Neo QLED 163cm 65형 상세설명 과 스펙 알아 보고 갈게요.

▶맥북 초기화 및 판매 시 공장 초기화 방법

▶맥북 배터리 잔량 비율 표시하는 방법

 

 이것으로 삼성전자의 성공적인 스마트 모니터(M5/M7)의 후속 제품인 삼성전자 스마트 모니터 M8 LS32BM801UKXKR UHD 4K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섬네일
섬네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