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설명

홈버튼이 없는 애플 아이패드 에어 4세대 5세대 등의 아이패드 강제 종료 방법

조용한 도랑가 2022. 4. 3.

 아이패드 에어 4세대와 5세대 등 홈 버튼이 없는 애플 제품의 재시작 및 강제 종료 방법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아이패드 에어 4세대와 5세대 그리고 아이폰 등 홈버튼이 없는 기기에서 동작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을 경우 사용되는 강제 종료나 재시작은 홈버튼이 있는 기기와 방식이 조금 다르기 때문입니다.

 

아이패드 에어5세대 장점과 단점

 

 

 

 

애플 아이패드 홈버튼 없는 모델

 애플의 아이패드 에어 4세대와 5세대는 홈 버튼이 포함되지 않은 엣지 투 앳지 디스플레이로 대신 파워 버튼에 터치 ID가 내장돼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홈버튼이 없다는 것은 재시동, 종료, 강제 재시작 등 일부 제스처와 기능이 기존 아이패드와 다르기 때문에 강제 종료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홈 버튼이 없는 모델

1. 아이패드 미니 6세대

2. 아이패드 에어 4세대

3. 아이패드 에어 5세대

4. 아이패드 프로

 

홈버튼 없는 아이패드
홈버튼 없는 아이패드

 

홈 버튼이 없는 아이패드 강제종료나 다시 시작하는 방법

 홈버튼이 있는 아이패드에서는 단말기의 홈버튼과 사이드 버튼을 동시에 눌러 재시동할 수 있지만 아이패드 에어 5세대에서는 전면 종료 후 별도의 단계로 태블릿의 전원을 다시 켜야 합니다.

 

 

 

1. 슬라이더가 나타날 때까지 상단 전원 버튼과 볼륨 업과  볼륨 다운 버튼을 동시에 길게 누릅니다.
2. 동시에 짧게 누르면 캡처가 되기 때문에 동시에 길게 누르셔야 합니다.

3. 화면 슬라이더를 따라 손가락을 움직여 iPad를 끄시면 됩니다.
4. Settings 앱을 열고 General(일반)을 선택한 다음 Shut Down(종료)을 선택하여 아이패드 에어를 끌 수도 있습니다.

5. 전원이 꺼지면 Apple 로고가 나타날 때까지 상단 전원 버튼을 다시 길게 누르시면 됩니다.

 

홈 버튼이 없는 아이패 드 강제 종료 및 다시 시작하는 방법

  강제로 다시 시작하는 모든 제스처는 홈버튼이 없는 아이패드 미니 6세대, 아이패드 에어 4세대, 아이패드 에어 5세대, 아이패드 프로에서 사용하는 제스처와 동일하며, 다음과 같은 절차를 따라 홈 버튼 없는 아이폰도 같은 방법으로 강제 종료하거나 재시작할 수 있습니다. 상단 전원 버튼이 없기 때문에 오른쪽의 Side 버튼을 눌러야 하며 아래와 같이 하시면 됩니다.

 

1. 볼륨 상승 버튼을 눌렀다 빨리 놓습니다.

2. 볼륨 작게 버튼을 눌렀다 빨리 놓습니다.

3. 재시작이 시작될 때까지 상단 전원 버튼을 길게 누르시면 됩니다.

※ 위 사항에 맞추어 순서대로 버튼을 한번씩 누르는 것이 중요합니다.

 

함께 보시기 좋은 글

  1.  맥북 초기화 및 판매 시 공장 초기화 방법
  2.  맥북 배터리 잔량 비율 표시하는 방법
  3.  삼성 스마트 모니터 M8 LS32BM801UKXKR UHD 4K 웹캠 마이크 내장 제품 특징

 

이것으로  홈 버튼이 없는 iPad Air 등의 재시작과 강제 종료 및 다시 시작하는 방법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