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예방 및 확산 방지를 위한 사업장 대응 지침이 고용노동부에서 나왔습니다. 다운로드하셔서 사업장에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코로나19 예방 및 확산 방지를 위한 사업장 대응 지침
주요 내용 목차
Ⅰ. 코로나19 대응지침의 목적 및 기본방향
1. 코로나19 개요
2. 목적
3. 기본방향
Ⅱ. 코로나19 사업장 조치사항
1. 사업장 특성에 맞는 예방체계 마련
2. 의심증상 모니터링 및 유증상자 발생 시 조치사항
3. 확진자 발생 시 조치사항 및 회복 후 업무복귀 관리
4. 회의·교육, 모임·회식 및 출장 관리
5. 작업장·사무공간 및 구내식당·휴게실 관리
6. 위생 및 청결․소독 등
Ⅲ. 유연근무 및 휴가 활용
1. 유연근무제 활용
2. 기본방침
3. 휴가 및 휴업 관리
4. 가족 돌봄 휴가
5. 백신 접종자 휴가 및 접종 완료자 관리
Ⅳ. 코로나19 관련 Q&A
1. Q&A(고용노동부)
2. Q&A(질병관리본부)
사업장 대응 지침 다운로드
이상으로 코로나19 예방 및 확산 방지를 위한 사업장 대응 지침 안내와 다운로드를 마치겠습니다.
'공동주택관리 > 공동주택관리 자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입찰 업무 체크 리스트 아파트 입찰 시 사용하세요 (0) | 2022.01.28 |
---|---|
근로계약서 양식 다운로드 및 표준근로계약서 작성법과 유의사항을 알려드리겠습니다. (0) | 2021.12.11 |
공동주택 홈네트워크 시설관리 시설물에 관한 안전교육 자료 (0) | 2021.12.08 |
댓글